오늘에도 컨디션 좋고 상태 좋은 중고바가지차이 화물차로 입고되어서 추천를 할려고 합니다.
0 톤트럭에 수산5단붐의 SCS314 크레인 장비가 달려 있는 차량이랍니다
차 및 크레인의 수리도 마무리 하고 차고지에 전시중이며 안전장치도 모두 달려 있으며 안전검사 기간도 왠만큼 남아 있는 트럭이네요.
전체적인 모습도 좋으며 차량의 상태도 괜찮고좋은 중고바가지차 차량이라서 지금 이렇게 안내 드리고 있답니다.
이제 트럭세상과 같이 매물 설명을 설명과 상세 사진으로 살펴보도록 합시다.
기아 봉고3 중고바가지차 차량이구요
20년도 11월에 처음 등록 하였으며 차의 짧은 연식 만큼이나 아직까지 문제없이 사용 가능하신 차량이랍니다.
2010년 1월식이라 150마력수의 엔진이 언저져 있어서 노후경유차에 속하지 않아서 이상 없이 운행이 가능합니다.
0톤에선 2008년식부터는 4등급차로 속해서 매연저감장치를 달지 않아도 문제가 없답니다.
2008연 이하의 5등급 연식들부터 무조건 배기가스저감장치를 장착하셔야만 과태료 없이 운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중고바가지차 으로 장비가 올려진 특장차량이라서 차의 밋션 엔진 컨디션 점검도 필수지만 장비 컨디션도 정확하게 확인 바랍니다.
수산263의 3단붐이 장착되 있어 웬만한 인양 작업도 크게 차질 없이 운행을 하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차량을 구입한 다음에 도색 및 경정비까지 마무리하여서 깔끔한 외관의 상태의 상품용으로다 준비되 있답니다.
품질 상태는 자신있으니 언제든 오셔서 실물로 봅시다
중고바가지차 의 차량의 엔진이나 밋션 쪽 성능 상태도 체크하지만 장비가 올려진 특장차량이라 카고크레인 컨디션도 안보실수가 없습니다.
매입해 온 뒤 수리센타에 입고하여 전체적인 차량 점검을 받았으며 아주 작동 잘 되고 붐 쪽 부분 크랙은 당연히 없었지만 유압유가 약간 누유되는 곳이 있어 유압라인 수리를 끝냈습니다
사용할시 크렌인의 인양 가능한 무게를 인지하여 안전하게 작업을 해주길 바랍니당.
어떠한 크레인 작업을 하던지 간에 안전이 최우선으로 하여 작업을 해야 합니다
적재함 부분도 철판 보강이 잘되어 있고 크게 찌그러진 곳도 없으며 바닥에 부식 방지 폐인트로 마무리를 해 놓아서 당분간은 문제 없이 쓰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적재함은 초장축(일반캡,슈퍼캡)이라서 장비를 올리고 5m10~5m20정도 나오고 있으니 용도에 맞는지도 한번 확인을 하여 주세요.
외관의 모습도 많이 중요하지만 운전을 하면서 제일 많이 생활하는 부분인 내부가 아닐까합니다.
사진상으로 보시면 시트부분도 관리도 잘 하면서 운행을 했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기판 사진에서 보이는 주행거리가 출고하여 지금까지 운행한거리라 알고 있으면 됩니다.
2001년 1월에 최초 등록한 차량치고는 알맞게 운행을 하였다 생각합니다.
손님들과 전화를 하다 보면 생각보다 중고바가지차 차량들의 키로수는 상관 하지 않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러니 매장으로 오셔서 엔진과 미션의 상태를 직접 확인하고 느껴 보심이 좋아요
앞뒤 타이어의 트레이드도 많이 남아 있는 좋은 상태로 유지중입니다.
앞으로 운행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요소 중에도 가격이 많이 나가는 것 중에 하나인데요
당분간은 타이어 교체 걱정없이 운행 가능하겠네요
여기까지 12년 3월에 등록한 차량으로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중고바가지차 에 수산224의 4단크레인이 장착된 차량을 알아보고 있으시다면 차량의 상태도 좋고 크레인의 상태도 좋은 이번에 소개한 차량으로 안내 받아 보세요.
감사합니다~!.
중고바가지차
2022. 10. 3. 2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