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도 컨디션 상태 좋은 중고고소작업차이 트럭으로 입고되어서 포스팅을 하려고 찾아 왔답니다.1톤트럭에 수산5단붐의 SCS314 장비가 달려 있는 특장차량이구요
차량 및 장비의 점검과 수리도 마친 다음 매장에 전시중이며 안전장치도 설치되 있으며 안전검사 유효기간도 여유있게 남은 차량이구요.
모든 부분 모습도 좋을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관리상태도 괜찮고좋은 트럭이라 지금 이렇게 설명 드리고 있답니다.
이제 저와 함께 차 안내를 사진들과 설명으로 살펴 보겠습니다.
현대 메가트럭(이마이티) 초장축(슈퍼캡)의 중고고소작업차 트럭이네요
00년 11월달에 최초 등록을 했으며 차의 짧은 년식 만큼이나 아직도 걱정없이 사용 가능한 매물입니다.
2010년 1월 10일날 등록이라 150마력의 엔진이 장착되어 있어 노후경유차 단속에 문제 없이 운행 가능합니다.
0톤에서는 2008년식부터 4등급에 속해 배기가스저감장치를 달지 않으셔도 문제가 없습니다.
08년 밑에 5등급 차량부터는 무조건 DPF를 달아야만 과태료 없이 주행을 하세요.
중고고소작업차 으로 장비가 올려 있는 장비가 올려 있는 특장차라 차량의 엔진 밋션 쪽 점검도 먼저이지만 크레인 상태도 정확하게 확인을 해주세요.
수산263의 3단붐이 달려 있어서 어지간한 작업도 크게 이상 없이 운행 할수 있을 것 같네요.
또한 차를 매입해 온 다음 판금과 도색을 진행하여서 신차 같은 외부의 상태의 상품용 차로다 준비되 있답니다.
컨디션 상태는 자신있게 안내하니 언제든 매매 상사로 방문하셔서 실매물로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중고고소작업차 의 차량 엔진이나 밋션 성능 상태도 체크해야 하지만 장비가 올려져 있는 특장차량이라서 카고크레인의 컨디션도 확인을 안할수 없을 것 입니다.
구매한 뒤 특장차 수리업체에 입고해서 전체적으로 점검을 받았으며 아주 작동 잘 되고 붐 부분에 크랙은 당연히 없었지만 유압유가 조금 흘른 부분이 있어서 유압라인 수리를 끝내놓았습니다
작동할때 꼭 크레인의 인양 무게를 인지하셔서 안적적으로 크레인 작업을 해주시길 바래용.
어떠한 크레인 작업을 하더라도 안전이 최우선으로 하여 작업을 해야 합니다
적재함 부분도 철판 보강이 잘되어 있고 크게 찌그러진 곳도 없으며 바닥에 부식 방지 폐인트로 마무리를 해 놓아서 당분간은 문제 없이 쓰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적재함은 초장축(일반캡,슈퍼캡)이라서 장비를 올리고 5m10~5m20정도 나오고 있으니 용도에 맞는지도 한번 확인을 하여 전화 주세요.
외관의 모습도 많이 중요하지만 운전을 하면서 제일 많이 생활하는 부분인 내부가 아닐까합니다.
사진상으로 보시면 시트부분도 관리도 잘 하면서 운행을 했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기판 사진에서 보이는 주행거리가 출고하여 지금까지 운행한거리라 알고계시면 된답니다.
2001년 1월에 최초 등록한 차량치고는 알맞게 운행을 하였다 생각합니다.
손님들과 전화를 하다 보면 생각보다 중고고소작업차 차량들의 키로수는 상관 하지 않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러니 매장으로 오셔서 엔진과 미션의 상태를 직접 확인하고 느껴 보심이 좋을 것입니다
앞뒤 타이어의 트레이드도 많이 남아 있는 좋은 상태로 유지중입니다.
앞으로 운행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요소(소모품) 중에도 금액대가 많이 나가는 것 중에 하나인데요
당분간은 타이어 교체 걱정없이 운행 가능하겠네요
여기까지 보여드린 12년 3월에 등록한 차량으로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중고고소작업차 에 수산224의 4단크레인이 장착된 차량을 알아보고 있으시다면 차량의 상태도 좋고 카고크레인의 상태도 좋은 이번에 소개한 차량으로 안내 받아 보십시요.
감사합니다~!.